카테고리 없음

3월에는 꽃이 되고 싶다(가수박미현)

박미현 2015. 3. 21. 07:15

 

3월에는 꽃이 되고 싶다

윤보영

 

 

3월에는

꽃이 되고 싶다

 

마음에서

고운 향기가 나는 꽃!

 

나를 보고 다가오는

바람에게

미소로 안부를 전하고 싶다

 

안부에

향기를 나누는

여유가 담겼으면 좋겠다

 

여유 속에서

한 번쯤, 꽃을 심은 마음도

헤아려 보아야겠다

 

꽃인 나를

모두가 알아볼 수 있게

아름다운 꽃이 되고 싶다

 

꽃을 보는 사람마다

가슴에 행복이 담기는

행운의 꽃이었으면 좋겠다

 

꽃인 내가 행복한 것처럼

모두가

행복한 꽃이 되었으면 더 좋겠다